목포 이야기

당선 감사인사

여인두 2014. 6. 10. 09:13
728x90

 

 

 

 

연산·원산동 시의원 당선인 여인두입니다.

우선 어려운 조건에서도 저를 지지해주시고 성원해주신 모든분들께 지면으로나마 다시한번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이번 선거에 담겨있는 지역민들의 뜻이 무엇인지 겸허히 받들고 지난 4년의 활동을 거울삼아 더욱 열심히 하겠습니다. 또한 제가 약속드린 부분들에 대해서도 꼼꼼하게 실천하겠습니다. 더불어 조성오의원님과 이방수후보님을 지지하셨던 분들의 목소리도 소중히 듣겠습니다.

 

저는 이번 선거운동기간 쾌적하고 살기좋은 연산동과 원산동을 만들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약속드렸습니다. 우선 산정농공단지 앞에서 신안비치팔레스아파트 앞까지 조성되어있는 도심속 자역녹지공원를 더욱 주민친화적인 공간으로 만들겠습니다. 둘째, 세라믹산단 내 발전소 건설계획을 백지화 시키겠습니다. 셋째, 65세 이상 어르신들 무료독감 예방접종을 동네 병의원에서도 실시하도록 하겠습니다. 넷째, 방사능 걱정없는 안전급식을 실현하겠습니다. 다섯째, 여성과 아이들이 안전한 골목길을 만들겠습니다. 위에서 언급한 내용뿐만아니라 주민들의 요구에 발빠르게 대처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무엇보다도 사람이 먼저인 안전한 우리동네를 만들겠습니다.

 

시의원은 지역의 일꾼이면서 시 행정을 감시하고 견제하는 역할을 수행합니다. 행정을 감시하고 견제하는 일에 한시도 소홀함이 없이 하겠습니다. 그래서 목포시 행정이 특정인과 기득권층 일부만을 위한 행정이 아니라 모든 목포시민을 위한 행정을 펼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다시한번 부족한 저에게 재선의 영광을 안겨주신 연산동,원산동 주민여러분께 머리숙여 깊이 감사드립니다.

 

연산·원산 시의원 여인두올림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