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포 이야기

여인두의원 페이스북, 해상케이블카 주차장 세금 투입 논쟁

여인두 2016. 8. 12. 13:33
728x90

 

 제 페북에 올렸던 목포시의회 제328회 정례회 말미에 했던 5분발언 동영상이 목포투데이에 통째 기사화되었네요
의회에서는 다 끝난 이야기라 여길지 모르지만 목포시의 정치력과 협상력의 잣대가 될 수 있는 중요한 사안이라는 생각에서 한 발언이었습니다.
왜냐하면 어려운 목포시 살림살이에 민간사업자에게 과도한 특혜를 주고있기 때문입니다.
그런데 의회에서는 계속 태클거는 피곤한 이미지로 굳혔는지 제가 발언만 할라치면 내용과 상관없이 반대발언이 미리 준비되는 웃픈일도 종종있어서 맥빠지는 일들이 있는 반면 지역신문은 이렇게 지면에 펼쳐보여주시는 기회도 있네요.
조종수기자님께 감사드리며
저의 페친이 올린 사이다 댓글
"치킨집 오픈하면 주차장 시가 세워주나요?"가 헤드라인으로 선정되었네요^^
목포시의 발전과 목포시민들의 복리증진을 위한 일입니다만 계란으로 바위치기하는 느낌입니다 그러나 계속 치다보면 바위가 변하리라는 믿음을 가지고 계속 도전할랍니다.

 

이 역시 목포투데이에서 제 기사를 두꼭지나 할애해서 실었습니다. 하나는 제가 대표발의한 목포시 청소년노동인권보호 및 증진조례안에 관한 기사고 또 하나는 위에서 말씀드린대로 해상케이블카 관련 5분발언 내용입니다.

 

그리고 목포시민신문에도...

 

 

728x90